A/S 안내

룩옵틱스를 아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궁금증과 불편함을 신속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제품을 착용하다가 불편하시거나 A/S가 필요하실 경우, 우선 제품구입처에 전화 문희 혹은 방문하셔서 A/S 신청을 하시거나 룩옵틱스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혹은 A/S 원하시는 제품을 우편으로 발송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4길 62 역삼동 룩옵틱스빌딩 본관 2층 룩옵틱스 고객센터

고객센터 : 1599-3016
평일 10:00~16:00
(12:00~13:00 중식시간 제외)

AS내역조회
MOBILE : m.lookoptics.co.kr

A/S 처리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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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수선비는 접수 매장에서 현금 혹은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 및 우편 접수 고객께서는 반드시 A/S 수선비를 회사 수선비 입금 계좌로 송금하시기 바랍니다.
*접수일로부터 최대 30일간의 A/S 기간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품질보증규정

  • 구매하신 제품은 제조상의 결함에 대하여 구입일로부터 6개월간 품질보증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사용 상 부주의 또는 제품의 임의 변형 및 개조에 의한 제품의 이상(손상 및 파손)은 품질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접수 방법 안내 사항

  • 백화점 구매고객 : ‘보증서’를 지참하시고 구매하신 백화점 매장방문 후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또는 당사가 입점한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AS 접수 가능합니다. 
  • 면세점 구매고객 : ‘보증서’를 지참하시고 구매하신 면세점 매장방문 접수 (단, 공항면세점은 제외). 또는 본사로 선불택배 발송해주시면 됩니다.(면세고객은 백화점 AS 접수불가) 
  • 안경원 구매고객 : 반드시 구매하신 안경원에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안경원에 구매하신 상품의  AS는 면세점 및 백화점에서는 접수가 불가합니다.)
  • 온라인 구매고객 : 안경 주문 당시 A/S 지정하였던 매장으로 “보증서”를 지참하시어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A/S 지정 매장 없이 주문한 상품에 대해서는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웨어 A/S 규정

  • 단순 피팅, 나사 조임 및 교체를 제외한 모든 A/S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크리스탈, 큐빅 등의 장식품의 변형 및 손실은 교환이 아닌 A/S 범위에 해당합니다.
  •  로고장식의 이탈이 일어난 경우 해당 로고장식이 부착되어있는 부품의 교체로 A/S가 진행됩니다.
  • 선글라스 렌즈를 도수렌즈로 교체하신 경우 기본적인 A/S는 렌즈를 교체하신 안경원에서 받으셔야 합니다.
  • 브랜드가 같더라도 자사가 수입, 유통하지 않은 모델은 수선이 불가합니다.
  • 소모품(나사, 노즈패드, 팁 등)은 A/S 시 대체 부품으로 수선될 수 있습니다.
  • 수입제품의 특성 상 제품의 단종으로 인해 보유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유상A/S 도 불가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보호구 착용
    유리렌즈는 물론 플라스틱 렌즈도 강한 충격을 받으면 파손의 위험이 있습니다. 운동을 할 경우에는 파손으로 인한 실명 혹은 얼굴의 상처 발생 가능성이 있으니 필히 보호장비를 같이 착용하십시오.
  • 금지사항
    셀룰로이드(플라스틱의 한 종류)재질의 안경은 열이 강한 곳이나 불 가까이 놓지 말아 주십시오.
    야간 터널 등 어두운 장소에서는 사용을 피해주십시오. 시야가 저하되어 위험합니다.
    컬러렌즈는 짙고 옅음에 관계 없이 태양이나 강한 광선에 직시하지 마십시오. 눈에 중상을 입거나 실명에 이를 수 있습니다.
  • 착용 초기 어지럼증 발생 가능성
    그라데이션 처리된 렌즈의 경우 위 아래 색상 농도가 달라 상하를 보실 때 어지럼증이 발생할 수 있으나 이는 눈의 착시현상에서 오는 일시적 현상으로 상품의 하자는 아닙니다.

아이웨어 관리 주의사항

  • 선글라스는 상품 디자인 상 쉽게 파손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강한 충격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테가 없는 프레임은 테가 있는 프레임에 비해 충격에 약합니다. 조심해서 다루어 주십시오.
  • 반무테 프레임은 실의 수명이 다해 렌즈가 빠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실은 소모품이므로 수시로 점검, 교환해 주십시오.
  • 각 부분의 소재는 시간 경과에 따라 마찰 및 지속적 충격으로 인하여 헐거움, 변색, 변형되거나 부러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 안경(선글라스)을 보관하실 때는 렌즈가 위로 오도록 보관해야 합니다.
  • 장기간 보관 시에는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세척하고 물기를 잘 말린 후 케이스에 보관하도록 합니다.
  • 메탈제품은 부식에 의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착용 후에는 항상 땀을 깨끗하게 닦아주어야 합니다.
  • 해변과 같이 대기 중에 염분이 많은 환경에서 착용 뒤에는 반드시 수돗물이나 중성세제로 세척 후 물기를 잘 말리고 보관해야 합니다.
  • 플라스틱 재질이 많아 고온에서 변형될 수 있으니 가급적 서늘한 곳에서 보관하여야 합니다.
  • 차 안에서는 대시보드 위에 두시면 안됩니다. 플라스틱 렌즈의 경우 직사광선 및 고온으로 인해 굴곡이 생겨 렌즈의 탈락이 이루어지거나 사용자에게 어지러움, 두통 현상을 유발시킬 수 있습니다.
  • 양손으로 안경다리를 잡고 정면을 향해 천천히 착용하여야 합니다. 한쪽 안경다리만 잡고 무리하게 쓰거나 벗을 경우 파손이나 변형의 원인이 됩니다.
  • 안경(선글라스)을 머리에 쓰면 렌즈 나사부분이 헐거워지거나 균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흰색 테는 이염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염색 및 화장품, 땀 또는 이물질에 의해 변색이 진행됩니다. 사용 후 필히 세척 및 수분제거 후 보관하여야 합니다.
  • 원색의 렌즈클리너 혹은 케이스 내부 원색 천에 의해서도 변색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관 시에는 무지 렌즈클리너로 감싸서 보관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