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인사말

최고의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ceo-greeting_01

세계 최고 아이웨어 그룹을 만들기 위해 저는 여러분께
다음과 같은 원칙으로 경영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첫째 정직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룩옵틱스 임직원은 정직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습니다. 정직하고 투명한 기업 활동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회사의 경영 및 재무 상태를 직원과 주주에게 성실히 공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학습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룩옵틱스의 모든 임직원은 부서 및 직급별 필독도서학습 등을 통해 핵심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전사적 지원을 해나갈 것입니다. 업무는 물론, 업무 외적인 부분에서도 최고의 능력을 발휘하는 임직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즐거운 기업이 되겠습니다. 회사는 단지 일만 하는 곳이 아니라, 제2의 가족을 만드는 곳입니다. 부서별 친목도모, 동호회 활동에 대한 지원은 물론, 매년 시행되는 룩 페스티벌을 통해 임직원과 가족 모두가 즐거워하고 자랑스러워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넷째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기업의 사회 윤리적 책임 이행을 위해 부서별, 개인별 봉사활동의 적극적인 참여를 지원할 것입니다. 사회복지시설 방문, 독거노인 및 무의탁노인 지원, 소년소녀가장 지원, 장애아동 돕기 등의 활동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물질적인 지원을 해나가겠습니다.

주식회사룩옵틱스대표 허명효

비전

2012년,  룩옵틱스는 최악의 적자로 경영 위기를 맞았습니다.
하지만, 기업 생존 위기에 주저앉지 않고 오히려 우리 자신의 능력 한계에 대한 도전을 시도하였습니다.

우선, 열정적인 조직 문화를 바탕으로 회사 내부적인 프로세스를 바로 잡고, 전문 인력들을 과감하게 영입하여 한국 시장 안정화 및 중국 시장 진출 등 ‘기업 생존의 한계 상황을 극복하지 못한다면, 세계 정상의 꿈은 이룰 수 없다’라는 생각을 바탕으로 절망적인 시기에 “生卽死, 死卽生”의 정신으로 한계에 도전하였습니다.

그 결과 2015년, 룩옵틱스는 기적을 이루었습니다. 상반기 영업이익은 이미 획기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이어 조직문화 개선과 일하는 방식의 활립 등 조직 전사에 걸친 혁신을 추구하여 기적적인 영업이익의 반등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고 있습니다.
안경이라는 하나의 품목으로 한국의 작은 기업으로서 한국시장을 넘어, 아시아를 정복하고, 세계를 가지겠다는 원대한 비전을 가진 룩옵틱스! 룩옵틱스는 절망과 좌절을 디딤돌로 삼고, 기적들을 이뤄 나가는 작지만 강한 기업입니다.

당신이 룩옵틱스와 함께 ‘기적을 이루고 싶다’라고 판단되면,
룩옵틱스에서 세계 제일이라는 비전을 꿈꾸고 달리십시오.

경영 이념

PHILOSOPHY

ceogreeting_04
ceogreeting_05
ceogreeting_06

20161016_235806
20161016_235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