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영역

룩옵틱스는 전 유통채널과 사업 포토폴리오를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NO .1 아이웨어 유통업체입니다.

1994 안경원

업계의 치열한 경쟁에 따라, 많은 안경 유통업체들이 백화점 덤핑 및 온라인 저가 유통으로 안경 도매시장의 가격구조를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반면, 룩옵틱스는 안경원의 수익을 보장하는 원칙을 준수, 전국 안경원에게 신뢰을 주는 유통업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 결과, 2,000여 개가 넘는 안경원과의 거래를 유지하면서 거래처 수 역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businessarea_01
1997 백화점

전국 주요 52개 백화점에 입점하여, 룩옵틱스가 보유한 다양한 해외 명품 브랜드와 라이선스 브랜드를 홍보하고, 마케팅하는 유통채널입니다. 한편, 2015년에는 지속적인 팝업스토어 유치와 함께 중저가 패션 선글라스 시장을 활짝 열면서, 고수익을 내는 유통구조로 재도약하고 있습니다.

businessarea_02
1999 면세점

한류의 열풍을 타고, 늘어나는 중국고객과 함께 급성장하고 있는 유통채널입니다. 고객이 선호하는 해외 명품 브랜드와 라이선스 브랜드 공급을 통해 고수익과 매출 외형을 모두 달성하고 있는 Star 채널입니다.

businessarea_03
2011 룩옵티컬

“안경은 얼굴이다”라는 독특한 안경 철학으로 런칭한 룩옵티컬 안경원은 2015년 현재, 한국 최고의 패션 안경샵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중심가, 대학가, 대형 쇼핑몰 등 주요 핵심 상권에서 유수의 브랜드샵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패션안경의 체험형 쇼핑문화를 열고 있습니다. 한편, 중국 룩옵티컬의 성공적인 오픈 이후 해외 각국의 투자자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등 급성장중인 채널입니다.

businessarea_04
2013 중국 룩옵티컬

2013년 상해에 1호점을 시작으로 2015년 상반기 12호점까지 오픈을 하였으며 한류 안경원으로써 중국 고객에게 인지하는데 성공. 중국내 최고의 한국 1호 안경 프랜차이즈가 되었습니다. 2015년 하반기에는 면세사업에도 진출. 하이난섬 시내 면세점 한류관에 입점 예정입니다.

businessarea_05
2015 아울렛

한국 패션시장의 중저가 인기로 아울렛 채널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많은 유통 대기업이 아울렛을 오픈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룩옵틱스에서도 다양한 보유 브랜드를 프리미엄 아울렛을 비롯하여 시내 아울렛, 할인 마트 등 다양한 아울렛 채널로 유통을 전개 중입니다.

businessarea_06
2017 모다루네쯔 & 썬그리스타일하우스

룩옵틱스는 국내 최고수준의 아이웨어 독자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층과 취향을 아우르는 신규유통을 선보입니다. 독특한 중세 컨셉의 아이웨어 멀티브랜드 스토어 “모다루네쯔(Moda Lunettes)”를 국내 최대 규모로 런칭하는 한편, 3/4/5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의 패션선글라스 스토어 “썬그리스타일하우스(SUNGRI STYLE HOUSE)”를 공개함으로써 국내 아이웨어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